오류코드 M7114가 표시되는 경우 어떻게 하시나요? 일반적으로 이 오류는 디바이스에 저장된 데이터 문제로 인해 넷플릭스 재생이 중지되는 경우에 발생되는데요. 플러그(전원)만 끄시지 말고 찬찬히 아래와 같이 해 보시면 간단하게 해결되오니 한번 따라 해 보세요.
오류 해결방법
오류 발생 시 Chrome 브라우저의 캐시와 쿠키를 지우십시오. 이렇게 하면 Chrome 브라우저에 저장된 모든 넷플릭스 관련 정보가 삭제됩니다. 그러고 나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최신 버전의 Chrome 브라우저와 넷플릭스는 잘 호환될 수 있습니다.
Chrome 쿠키 및 캐시 삭제
Chrome 브라우저 쿠키 및 캐시 삭제하는 방법은 ① Chrome 브라우저를 열고 오른쪽 상단의 메뉴 버튼 클릭하고 ② 설정 선택을 합니다.
③ 개인정보 및 보안 선택을 합니다.
④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선택을 합니다.
⑤ 모든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클릭하고 ⑥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등 순으로 적용합니다.
Chrome 브라우저 업데이트
Chrome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① Chrome 브라우저를 열고 오른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, ② 도움말 선택, ③ Chrome 정보 등 선택을 합니다.
④ 업데이트 확인 클릭하고 ⑤ 업데이트 클릭 등 순으로 적용합니다.
넷플릭스 재시작
넷플릭스 재시작
① Chrome 브라우저 쿠키를 삭제하면 넷플릭스 계정에서 로그아웃, ② 로그인을 선택하고 넷플릭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, ③ 넷플릭스를 다시 시도 등 순으로 확인합니다.
컴퓨터 종료
넷플릭스 공홈에 나와있는 컴퓨터 OS별 종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 컴퓨터가 꺼진 상태에서 10초 이상 기다린 후 컴퓨터를 다시 켠 다음 넷플릭스를 다시 시도합니다.
① Mac OS : 왼쪽 상단에서 Apple 메뉴 > Shut Down 클릭
② Windows OS : Start 메뉴에서 Power > Shut down 클릭
③ Chromebook OS : 오른쪽 하단에서 시간 > Sign out > Shut down을 클릭
맺음말
오류코드 M7114가 발생되었을 때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넷플릭스에 로그인해 보고 다른 브라우저에서 넷플릭스에 로그인할 수 있다면 Chrome 브라우저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.
이때 Chrome 브라우저에 저장된 쿠기를 지우시고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보세요. 이번시간에는 넷플릭스 오류코드 M7114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